본문 바로가기
요리

녁 을지로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맛집 후배들과 함께/ 그라디언트

by csk자유 2023. 1. 23.
728x90
반응형

20230120 금요일 

녁 을지로 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맛집 후배들과 함께하다 /그라디언트

레드와인(직원추천)

와인맛을 잘 모르는 나

와인맛을 잘 아는 동생의 추천으로 마셨다

떫은 맛의 와인  무슨맛인지?

한참을 마시니 열이오르고 또 한참 수다를 떠니 몸이 차가워지고

한참을 계속 마시니 열이 또올라.....    

백 마운틴 피자가 나와서 사진을 한컷후     

피자를 먹었다  말아서먹으라는 직원의 추천

맛있었다 

녁 백마운틴 피자

봉골레파스타는 동생이 좋아하는 파스타    

내취향은 글쎄.... 특징: 간을 백합으로 했다고하신다 

새우 옥수수크림 뇨끼  ★ ★ ★ ★

뇨끼를 드디어 먹었다

새우도 좋아하고  감자도 옥수수도 좋아하는 내가 젤 맛있게 먹은 요리

봉골레파스타

바질크림치즈라비올리

치즈오 바질크림 토마토와 함께 먹었다

    

바질크림치즈라비올리

그라디언트  ★ ★ ★ ★ ★

관자 애호박 가지 방울토마토 호두 잣 레몬 바질드레싱

호박를 맨아래  관자를 토핑으로만든 샐러드

가장자리에 바질 드레싱을 뿌리고  

상큼한맛  관자가 엄청 부드럽다

애호박  가지등과함께  샐러드가 따로 없어서 시킨음식인데 맛도 좋다

그라디언트

감자위의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너무 부드러웠고 맛도 좋았다

세명이서 이 많은 요리를 모두 맛있게 먹었다 

 ★ ★ ★ ★ ★

감자위의 스테이크

찾아오는길

서울 중구 수표로 65 강남빌딩

11:30 영업시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