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원곡맛집/평택맛집/해신탕/놀부능이백숙/어린시절 친구들과의 하루20220430

by csk자유 2022. 5. 14.
728x90
반응형

원곡맛집/평택맛집/해신탕/농부능이백숙/어린시절친구들과의 하루/20220430

4월의 마지말날  토요일이다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 새벽같이 일어나 가볍게 쉐이크 한잔

허벌라이프로 체중조절을 시작 화이팅을 외치며 맛있게 먹고있다  물론 쿠키맛으로

집앞에 철쭉이 너무 멋있어서 동영상을 살짝 

아파트 단지내의 철쭉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치기가 어렵다

수원 청명역 5번출구에서 친구4명이 모여 친구차로 원곡으로 go~~~~

주말이라 밀려서 1시간정도 원곡도착

이동중간에 오늘의 메뉴 해신탕으로  주문을 하고 

도착하자마자 환상의 먹방시작

야채들 대파 부추등  해물중  전복 새우 문어 능이버섯등  

전복이 움직여 눈찔끔  문어는 살짝익혀 먹기 좋게 썰어 야채위에 살포시

맛있는 깍도기와 상추 겉절이 

오늘따라 상추겉절이 가 너무 맛이 좋아 살펴보니 콩가루가 들어가

고소함까지  리필까지 하면 먹었다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먹으니 한없이 들어간다

마지막에 찹쌀밥으로 죽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한참을 먹다보니 버릴거는 닭뼈만 있고 모두 먹었다

그많은 음식들이 어디로 갔을까요?

내배 친구배 ......

점심이후  중학교 친구가 집으로 초대해서 함께 가기로했다

참외와 오렌지를 사들고 방문

시골에 예쁜집을 짓고 살고 있었다

집구경도하고 친구가 음식을 너무 예쁘고 맛있게 만들어 커피와 함께 ...뒷뜰에서 한참을 

어린시절이야기도 지금 사는이야기등....

 

내가 젤좋아하는 약밥 .....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

돌아갈 시간이되어 아쉽다

우리들은 수원 광주 서울 이렇게 흩어져 살다보니

생일즈음에 만나 서로 축하도하고 

맛난것도 먹고 ... 너무 좋은 친구들이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