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안성맛집 안성돌곱창 소곱창구이의 환상적인 맛 /한경대 인근맛집

by csk자유 2023. 4. 16.
728x90
반응형

안성맛집 

안성돌곱창 소곱창구이의 환상적인 맛

선지국은 서비스

 

찾아가는길

경기도 안성시 석정2길 20-19 1층

한경대학교 인근 맛집  일요일 휴무

 

 

곱창을 먹기시작한지는 1달쯤

친구들이 곱창이 먹고 싶다고 해서

다시 도전하기로 맘을 먹고

식당으로 go~~

경기도 안성시 한경대인근 맛집

검색하여 찾아갔다

5시쯤이라 손님이 없어서

자리를 잡았다

 

일단은 소곱창구이

정갈하게 초벌구이를 해주어 

노릇하게 구운후  소스에 찍어 먹으니

고소한 소곱창의 맛을 느낄수 있었다

쌈무와 깍두기 소금장과 소스장등

늘 밥을 좋아하는 나  한그릇 시켜놓고

밥위에 곱창을 얹고 양파와 함께곁들이니 

맛이 훨씬 좋았다

친구는 무료로 준 선지국을 먹으며

엄마가 생전에 끓여주시던

기억이 있어 너무 맛있게 먹는다 

 

친구들과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웃음꽃을 피우며 

식사를 하는데  추가로 돼지막창을 먹고 싶다고하여

시켰는데 배가 불러 젓가락질이 느려졌다

맥주 한잔과 함께 식사를 모두하고

계산을 한후  집으로 향했다

 

안성에서 만난 민들레꽃

오늘하루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