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원더우먼 14화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 나영희/확실한범인/역공당하는 연주와 승욱

by csk자유 2021. 10. 31.
728x90
반응형

한주패션 화재가 일어났을때

한주팬션 공장에는 한성혜 전무가 있었다는 김 이사님의 증언

성혜는 연주에게 손을 올리고

1차는 방어하고 2차는

한성혜에게 빰을 맞은 연주

 딴손으로 빰을.. 억울한 연주 직원들이 말리고...

 

돌아가는길에 그날을 회상하는 성혜

한강식 회장이 사망하고 운전하면서 할머니를....교통사고..  이후공장에 불..

아버지한테 무서워서 전화로 말을 했는데 아버지는 한강식만  어떻게 됐냐고 묻는다

분노하는 성혜

검사장을 조사중인 연주

그때 유준이 전화

한영식 회장이 구속되었다고 알려줬다

회사 비리자료는 누가 제공?

김이사님의 회상

한주패션 공장 방화사건

그날도 한 회장 심부름을 끝내고 돌아가는 길

한성혜가 그때 폐차한 차를 타고 왔었다고...

경찰 조사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한다

도청에 대해서는 한영식 회장은 모를 거라고.....

 

지검장과 한영식 회장의 대화/배신

한영식은 내가 죽으면 지검장도 무사하지 못할거라는...

증거의 출처를 묻는 한회장

지검장이 가지고 있는 증거로 구속되었다고...

한주 그룹에서 살려줄 결정권자가 바뀌었다고 하는 지검장

한회장의 표정이 굳는다

 

한주의 회장실

성혜는

회장실에서...뛰어오는 회장비서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회장 대행하겠다 하고

핸드폰  모두 달라는 성혜

비밀번호는 회장님께 연락하고 드리겠다는 비서

내가 아버지 대신이라고 비서 멱살 잡는 성혜

한영식 회장의 구속영장 청구사유?-도주우려

빌런들끼리 머리채 잡으면서 정의 구현한다는 연주

지검장이 한성혜 전무랑 손을 잡았다

방화사건 그날 밤의 CCTV 화면을 미끼로.....빼박증거

CCTV를 본 승욱은 ...

(아버지를 죽이고 나가는 한성혜와 사망한 아버지를 옮기는 비서)

힘내라는 연주는 승욱에게 설탕을 주고 짠하고 마신다

힘이 난다는 승욱/설탕=힘???

 

정치공작???

내부고발로 아버지 비리 일렀다고?

회사는?

성혜언니가 다처리하고...  성운이는....?

아버지를 빼내야 되는데..... 어머 기다린 거 아니니?

할 말은 하고 살겠다는 큰며느리

 

연주의 정직 공고

왜 정직이냐고? 쫓아와 따지는 연주

사유: 한주에서 고소, 재벌 사칭

재벌을 너무 믿는다는 연주의 뼈 있는 말

니 걱정을 하라는 검사장

끝까지 챙김 당해 보라는 연주

가만히 시계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시계가 죽었다 검사장은 놀라고.....

참고인 조사

콩밥 먹을 생각하라는 강은화

고소인: 강은화

구속은 무리 불구속 수사로 처리하겠다는 지검장

성혜한테 보고

검사장의 보험?

정비서에게 너 큰일이라는 한성혜

큰아버지 죽었을 때 빠져나가게 해 준 비서

회계장부를 확인한 한강식 회장은 성혜에게

할아버지를 생각해서 이러지 말라고 한다

장부를 뺏다가 밀어 넘어뜨렸고 넘어지면서 머리를 책상에 부딪혀 사망

놀라는 한성혜

아버지가 전화 / 합병 관련 알아보라고 재촉 

이때 비서가 들어오고 

내가 잘못되면 너도 끝이야

처리해달라는 성혜, 다 태워버려도 괜찮다는 성혜 이깟 공장

방화사건사주/한강식 회장사망사건의 주범인 성혜

성혜는 검사장이 CCTV를 공개하는 날엔  

정도우를 보호해줄 수 있는 사람이 없어진다고....

성혜는 비서에게 어떻게 하면 좋을까? 묻는다

(자수를 종용하는듯한 어투)

 

검사가 재벌을 사칭 생양아치  

신상 털리는 조연주

정직 2개월이면 좋겠다는.....

사소한 오해  왜 그렇냐고?

연주 사무실은 혼돈그 자체다

 

같은 시각 승욱은 성혜를 찾아간다

연주를 건드리지 말라는 승욱

한강식 회장의 사망사고때 한주패션에 있었던거 아니냐는 승욱

증거가 없다고 자신있게 말하는 성혜

승욱과 미친 검사는 망했다고 말하는 성혜

강미나를 찾아야하는 연주 

못찾으면?

시신 없는 살인사건 용의자?  연주의 생각

한성혜가 강미나사고 사주했던 운전자의 사망 (산책 나간다고 하더니 사망)

검찰 쪽에 적극 협조 중인 김은정

자료 전부 내달라는 성혜

뒷모습을 보고 의아해한다 

 

서평 공장 살인사건 범인 자수

도착하면 바로 조사 들어갈 거라는 유준

정 비서는 

한강식 회장과 한성혜가 싸우고 있어 들어갔다가 

한성혜는 자리를 피하고 자기가 제지하는 과정에서 넘어져서 사망했다고 하는 정도우비서

불은 왜 질렀냐고?

우발적으로 질렀고  나와서 운전하다가  할머니 교통사고를 내고 한성혜한테

숨겨달라고 했다는 정 비서

 

한편 교도서에서 성혜와 한회장의 대화 

성혜는 한주를 품을 그릇이 못된다는 한 회장

성혜는 쌀쌀해지는데 아버지 걱정하는 척

구치소에서 남은 시간 뭘 할지 걱정하라는 성혜

 

cctv를 보다가

조연주가 USB를 가져간 걸 알아차린 검사장

 

그것이 알고 싶다등 tv시청,,,, 툴툴거리는 노학태 변호사

옹호글 누리꾼은 바로 승욱과 연주

한승욱 앞으로  우편물이 도착  탈륨

USB 한주화학 탈륨 도난사건  장석호 주사기에서 

한성혜와 정도우 비서의 금융거래내역

14년 전 한주 패션 내부자료

누가 한승욱에게?  우편함에 꽂혀있었다는 노학태

족뱅이 배달원으로 위장하고 승욱과 연주는 탈출

성북동 우체통으로 찾아온 승욱과 연주

궁금하다

강미나는 어떤 사람?  큰차이 ?  진짜 어떤사람?

바보인 줄 알았는데 굉장히 똑똑한 사람

강미나는 맘속으로는 누구한테도 지지 않을 거라는 승욱

돌아오지 않는 이유?

강미나의 행방? 궁금한 셋

너라면 어땠을까?  묻는 엄마  

한성희는 나라만 도망갈 기회만 노렸을 거다..

엄마라도 같은 처지에 잘하지 그랬냐는 성운

 

김이사는 한심스럽다는 듯 바라본다

한 회장은 김이사한테 서재의 작은 테이블을 열어보면 작은 펜이 있다

아무한테 얘기하지 말고 가져오라는 한 회장

성혜는 김은정에게 와인을 마시자고 한다

강미나는 어디있을까?

 

강미나의 검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강미나 자신 

한성혜 근처에 있을 거라고 추측하는 연주와 승욱

김은정을 의심하는 성혜

뭔가 오해가 있는 거 같다는 김은정

그럼 견과류를 먹으라는 한성혜 vs 집어먹는 김은정

복수라도 하려고 나타난 거니?   도망가는 김은정

잡으라는 성혜

삼거리파가 기다리고 마침  승욱은 소화기로 막고

맘대로 패라는 형님의 말을 들은 삼촌들과의 혈투

주차장에서 자동차가 미나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수술받을 때가 생각나는 강미나

바로 차가 옆으로 오더니  타요 강미나 씨?  연주가 왔다

 

좋은 드라마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