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원더풀 월드 12화 건우의 테블릿을 찾으려는 사람들 전당포

by csk자유 2024. 4. 7.
728x90
반응형

원더풀 월드 12화  

건우의 테블릿을 찾으려는 사람들 전당포

 

김은민

은수현의 감옥살이를 그만두게 해달라고 요청하는 김은민

이후 바로 교통사고 

엄마사고이후 사고 운전자 석방

집에 찾아갔지만 이사갔다는 사고운전자

사고운전자는 아이 수술비를 준성재단에서 지원해준다고 믿고 사고

이후 아이가 사망 죄책감에 남편도 사망  부인은 야채 노점상 

교통사고 자문을 문의한 백두대간을 방문한 수현

건우사건 담당 변호사 검사 판사 모두가 

건우 사건이후 백두대간으로 옮긴걸 확인한 수현 

김준 준성문화재단  

 

남편이 보관한 자료를 확인하는 수현

김준에 대한 ... 측근들... 관련서류  권지웅과의 관계

 

수호를 찾아간 수현 

수호에게 김준관련 서류가 뭐냐고?

권지웅... 빼내려고 모두가 ?

왜?   당신 그럴 사람 아니잖아

약점?

그땐 내 힘이 없었다는 수호  

그게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이었다는 수호  

나한텐 건우만큼 당신도 소중하다는 수호

이제는 건우 놓아주자고....

김준에게 만나자는 수호 

살만한 세상 누가?

김준이 .... 유권자들에게 유세하는 김준  

김준에게 한잔하자는 수호 

강수호랑 같은 색깔 옷을 입고 싶다는 김준

내는 적이라도 필요하면 곁에둔다는 김준

절대로 내편이 아닌 사람도 필요하면 내편

그게 정치라는 김준

받아달라는 수호 

힘을 실어달라는 수호

최주석의원의 가족식사 자리에 찾아간 선율

의원의 사진을 주면 사인을 부탁

선율에게서 김준이 대통령이 되면

최주석 의원부터 터트리라는 녹음파일을 듣는 두사람

약점을 잡힌 의원들에게

의원들의 약점을 잡아 김준을 대선후보를 만들었으니

이제는 

김준을 끌어내는것을 하고싶다는 선율

지금이 기회라는 선율 

오늘의 메인기사는 김준으로 정한 수호 

대선주자 선호도 여론조사  김준연합당 28.5% 1위

김준저격수가 김준의 나팔수가 되었다고 밀가루를 뿌리는 한상

캠프는 언제 오냐는 김준

 

수진에게 부탁하는 선율

준성재단에 대해....

건우사건파일 관련은 모두 김준과 통해있다는걸 확인한 수현

김준과 권지웅 사업관계

권지웅은 빼내려고하고 김은민은 죽이려하고...

김준이 김은민 사고에서 놓친거 없는지 확인해보라는 수현

엄마의 마지막유언 태블릿  김준도 찾는거 같다는 선율  

절대적으로 가장 간절한 ....

곧 떠난다는 혜금

그사람 진짜 무서운사람이라는 혜금

그러다 건우 엄마만 다친다는 혜금

그동안 내새끼 사고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는 수현

이제부터 바로잡고 제대로 알린다는 수현 

자신을 감시하는 사람들을 퇴근하라는 수호

건우와 수현의 사진을 보며 울먹이는 수호

미안해 건우야  미안해 수현아

이삿짐과 함께 떠나는 윤혜금

건우 엄마가 한말이 계속 맘에 걸린다는 혜금

그날 건우가 테블릿을 들고 나가는걸 보았다는 혜금

죄송하다는 혜금 

그날의 기억을 더듬어보니 건우가 테블릿으로 사진을 찍고 있었다

없어진 테블릿    수호에게 유품중 있었냐고... 없었다는 수호 

선율의 엄마가 마지막으로 한말이 테블릿이었다는 ....

엄마 고은에게 전화가 ...

좀오라는 엄마  

수현이 생일  수호랑 건우한테 반찬도

유리에게 반찬 가져가라는 엄마

 

권지웅이 김은민에게 뭔가를 맡기는듯..

이게 뭔데?

엄마의 휴대폰을 들어보는 선율 

 

놓치는 무언가?  

그날를 회상하는 선율

좀 몸이 안좋다는 김은민  

엄마가 아끼는 목걸이를 선율에게 가지고 있으라고...

절대 잊어버리면 안된다는 엄마  

목걸이???

수현이 선율을 찾아온다  

수현을 찾아온 수호 

전화기를 두고간 수현  

 

보도국회의에 사장님도 와서 기다린다는 후배

그냥 회사로 복귀하는 수호

니 엄마가 말한 테블릿

 건우 테블릿인거 같다는 수현

그때 놓친거 ?   목걸이를 꺼내 보여주는 선율

엄마 사고당하기 며칠전에 자신에게 주었다는  선

목걸이를 열어봐도 되냐는 수현 

테블릿의 유심칩?

내용을 열어보니  

전당포 사진과 전당표 서류  별모양 케이스 

典當票

 

유심칩을 빼서 나가는 수현

그뒤를 따라가는 선율

누군가 미행   김준의 비서관 

따돌리는 선율 

건우한테 가자는 오고은 엄마

기억을 잃어버린 엄마

유리는 수현언니 오면 함께 가자고 한다  

수현에게 전화를 걸고 들어와 보니  엄마가 사라졌다

전당포에온  수현

전당표와 맞바꾼 별모양 테블릿 

건우방에 온 수현

테블릿을 열어본수현  

오열하는 수현  

 

건우를 찾아다니는 오고은 

 

김준이 사고를 내고.....1차사고

병원부터 가자는... 음주운전?  안된다는...

살아있는 건우의 울음소리

권지웅은 의원님 이사고는 내가 낸겁니다

그대신 우리 아들을 살려달라는 권지웅  

2차사고  권지웅

그들의 녹음파일을 듣는 선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