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6화 비밀과 거짓말

by csk자유 2023. 11. 13.
728x90
반응형

무인도의 디바 6화 비밀과 거짓말 

목하는 우학맘에게 정기호를 아냐고 묻는다

모른다고 말하는 우학맘

어린시절 아버지의 폭력으로 도망가려고 

돈을 모으던 기호 

선생님에게 들키고

시작된 폭행 

재호가 기호대신 잘못맞아 기억상실

그대의 사고로 기억상실 

우학은 점점 기억이 되살아 나서

기억을 찾자고한다

보걸은 안된다고 ... 왜 

우리 가족이 무너진다는 보걸 

비밀은?

거짓말을 덮어씌우면 감춰 볼수 있을까?

 

우학은 아침부터 밥을 차린다

엄마는 사고를 칠거냐 친거냐?

그냥 고마워서라는 우학 

우학맘은 보걸에게

목하가 기호를 아냐고 물었다고....

 

우학은

기호가 결혼해서 잘산다고

멀리서 응원한다고 전해달라 했다고....전해준다 

목하는  잘 알아들었다고 말한다 

란주에게 기호엄마가 해준말을 

보걸엄마도 똑같이 했다고 말하는 목하

이상하다는 란주 

 

우학에게 교통사고 취재 ...

이상하다는 부장

까라면 깐다는 우학

교통사고

말벌이 차안에서 있어서 사고를 냈다는 경찰?

블랙박스도 없고

보험설계사인데  어떻게?

우학은 뉴스에 보도를 한다 

 

N번째.... 라디오 출연  이제는 4만장이 남았다고....

도전자가 무섭다는 란주 

N번째 전성기 대결의 상대방은 은모래?

목하는 항의한다

은모래 섭외 

포멧도 바꾼다는 피디

방송국 직원들 모두 찬성 

윤란주의 앨범 판매를 막아서 회사지분을 지킨다는 대표

사실이다

란주가 신인을 직접 키운다고... 서목하라는 대표 

은모래의 출연조건 라이브 AR 

원칙은 안되지만 은모래닌까.... 목하를 협박하는 선배매니저

스마트폰을 들이댄다 

란주에게 수술이 잘되었다는 의사

심리적인 부담 ... 너무 잘나가서... 비밀

은모래와 란주의 악연

은모래가 캐시카우라고  대표는 더이상 란주에게 앨범을 내주지 않는다고..

이유가 적자라서...

목하에게

갑자기 미용기술을 배우라는 보걸맘

목하는 강보걸은 절대로 정기호가 아니다라고 말한다

기호는 일관되고 확고하고 강하고 믿음직

하지만 강PD는 똥강아지 맨키로...

말도 잘한다는 강보걸  왜 팀장앞에서는 ...

집에 돌아온 우학

가족이 ... 다른 방법이 없었다는...

신분세탁... 그시절에는 합법적인 방법이 없었다고....

란주는 마인드 컨트롤중

나는 파도다

목하는 

나는 무인도의 서목하다

은모래는 무인도에 흘러 들어온 멧돼지다...

 

란주가 방송국 입장중 나온 은모래

서목하를 인사시켜주는 란주

은모래에게 고맙다고 말하라는 란주 

목하가 늦게와서 대신 데뷔 

 

은모래는 

이자리가 그렇게 만만해 보이냐고...

서목하는 무인도에 흘러들어온 멧돼지다..

 쉬워보디지는 않지만 그짝이 불안해 보인다는 목하 

우학은 아버지에게

사실을 알려달라고....모른다는 아버지

우학은 제가 기자입니다.... 

PD가 맹장으로 입원

이번 방송은 강PD가 진행

란주와 모래 모두 라이브로하라는 ...

립씽크도안되고   라이브AR  안된다고...

거짓말도 하지 말라는 강 PD

란주에게 그동안의 목소리가 누구었는지

직접 밝히라는 강P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