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 5화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서재희 김혜은 최민영/스튜디오드래곤/주말드라마

by csk자유 2022. 2. 26.
728x90
반응형

스물다섯스물하나5화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서재희 김혜은 최민영

스튜디오드래곤/tvn 토일 오후 09시10분~ 주말드라마

청춘, 로맨틱 코메디

 

잘자고 잘하고.....

내가 한말 잊지말라는 이진

희도는 어떤말?   니가 가장 와닿는 말을 기억하라고...

 

너는 너말고도 다른사람을 잘하게 한다는 이진의말

같이 훌륭해지자는 희도

칼을 선물로 주는 희도 - 펜싱칼

집에 들어온 희도

엄마가 듣고 있었다

배웅이 길고 헤어지기 아쉬운사이?

엿들었다고 .....

보통사이?  누군데?

엄마도 안해주는 응원을 생판 남인데도 응원해주는사람이라고.....

국가대표 선발전

최선을 다한다는 희도......  화성에서 

하지만 엄마를 위해서가 아니라 나를 위해서

내 노력은 나만 아니까.....

 

민채의 어린시절

엄마는 늘 내자랑이었다

 

그리고  

엄마는 늘 내 질투의 대상

엄마는 늘 화려했고 늘 당연해보였다 그런데 

엄마의 일기장에 모든 페이지에서

그날그날 연습에 관한 내용과 반성들로 채워져있었다

하지만 충격적인건 엄마의 노력이었다

여기까지는 운이었다는 샘

여기를 나갈때는 

니 노력의 결과를 보일거라는 샘

오늘 한번도 안진다는 희도

 

이진의 집에 걸려온 전화

이현이  이도에게 전화  운수대통이라는 이현

국가대표 16강 시작

여기있는 선수중에서 내가 젤 열심히 했다고 자신하는 희도

나는 오늘 국가대표가 된다

 

이현을 찾아온 아저씨들

횡단보도에서 놀라는 이현

아저씨들이 막무가내로 아버지 어디에?  넘어뜨리고

이진은 뛰어가는데 어딘가로..... 동생이 있는곳

나희도 승 결승전으로 go

고등학생 나희도 

결승전

  희도에게 흥분하지말라는 샘

피가마르는 샘

처음 3점을 진후 파악이 끝났다는 나희도

나의 펜싱을 보여준다는 희도

기량이 확 늘었다는 선수촌 선수들

 

흥분하지 말라는 희도샘의 기도

경기를 방해하는 상대선수  

머리풀렸다고,,,,  칼테스트... 뭐가 묻었다고....

신발끈이 풀렸다고....

샘한테 경기 흐름 방해하면 경고안주냐고...

흥분하는 희도

 

흥분하지 말라는 샘

저것도 경기운영이라는 샘의 말

상대가 뭘하든 준비하던대로 하는거라는걸 깨달은 희도

니를 못믿겠으면 니를 뽑은 샘을  믿으라는 샘

그래 아직 나를 못믿어 

나를 알아봐준 당신을 믿어

나를 믿는 너를 믿는다는 희도

국가대표 

나희도

눈물이 납니다  드라마지만

좋아서 소리지르는 나희도와 샘

대표팀 합류  

승완의 집

나희도의 방송을 보는 승완과 지웅과 맘

펜싱대표 2명이 함께 밥을 먹었다는.. 함께 미꾸라지를 잡았다는...

올림픽금메달리스트 고유림 .....

승완과 지웅과 엄마...

샘과 식당에가는중  

전화를 하는 희도  삐삐번호를 모르는 희도

엄청 안친하다고

혼잣말  낼보자고....

밥을 먹는 샘과 희도

화장실에서 만난 유림과 희도

축하한다는 유림 

진심이라는 유림

내꿈은 국가대표가 아닌 유림의 라이벌이라는 희도

 

만화방에 이진을 찾으러go

백이진이 그만뒀다는 사장님  급한사정으로

이진집에 찾아온 희도

축하한다는 친구들 

승완과 지웅에게 물어보니   

지웅이 유림이한테 물어본다고......

아무도 모르게 이진이 사라졌다

밤이되어

소식을 들은 유림이 달려오고

지웅이 맞이하는데 그냥 달려지나치고.... 유림은 승완에게

이진을 마지막 본사람...... 엄마에게 

샛방총각...  급하게 방을 뺏다고....

국가대표 나희도와 고유림  .... 엄마는 왜?

그럴기분이 아니라는 승완 

 

유림에게 이진의 삐삐번호를 알려달라는 희도

부탁한다는 희도  연락해봤는데 답없다는 희도

미안하다고

팔에 적어주는 유림

연락되면 나한테도 알려달라는 유림 

선물로준 펜싱칼을 놔두고간 이진

펜싱칼에 파란색으로....희도가 파란색이 좋다고 했는데 ....

계단에 주저앉은 희도

진짜 간거네 .

이삿짐도 급하게싸서 군산으로 향하는 이진과 이현

경찰서에서를 생각하는 이진

2년전에

아버님이 동생분 명으로 회사를 세워... 빚쟁이들이 찾아갔다는...

아버님도 경제사범 ....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앞으로 누구랑도 연락하지 말라는 이진

삐삐도 모두 버리고

그학교에 다시는 안보낸다는 이진

다시는 이런일 겪지않게 한다는 이진

할수있는 형노릇이 도망뿐이라는 이진

엄마를 찾아온 이진과 이현

아빠를 보고싶다고 우는 엄마 ... 외삼촌댁에서 지내는 엄마

이진이 의견을 말한다

외삼촌만 허락한다면 이현이 중학교를 여기서 ...

여기서 외삼촌일을 도와서 일을하고 싶다는 이진

이진이 어른 다됐다고...

고생해서 그렇다는 엄마

 

내일 선수촌 들어가는 희도

승완에게 이진의 방송반 녹음테이프를 빌려달라고...

백이진의 선택을 믿는다는 희도

프로필사진을 찍는 희도 

협회가서 시진을 바꾸라는 엄마

엄마는 국가대표가 되었는데도 혼을 내냐고.....

칭친해주는 사람이 아니라는 엄마

축하받게해주는 사람이라고.....

태릉선수촌 입성

18세 나희도 열심히하겠습니다 

유림과  룸메이트 유림이 컨디션 방해말라는 코치

6시 몸풀기.....

궁금한거 지금물어달라는...

맞춤복은 엔트리에....4명까지

모든 경기에서 잘해야겠지

잠귀가 예민하다는 유림

잠을 자는데 코를 고는 유림

깨어난 희도  이진의 테이프로 듣고 잔다

 

못해도돼.... 할수있는  만큼은 해보자는 이진의 방송

밤중에

자다말고 일어나 일기를쓰는 희도

힘들때는 맘껏 좌절하고 실컷 슬퍼하자

그리고 함께 일어나자

내가 너에게 다시 일어설수있는 그 단단한 마음이 될게..

꼭 그렇게 만들게

 

못해도 되고 실패해도 되는 세상을 배운적이 없는우리

최선을 다해보고 실패하더라도 다시 일어날수있는 단단한 마음은 

우리의 편이기를 --- 이진의 녹음방송

 

 

전화기에서 무언가를 듣는 이진

형에게  향수를 주는 이현

옷에서 생선냄새나는거 같아서 ...

ADSL깔아달라는 이현

 

유림은 학교를 가는데

현수막을 보고..... 희도의 국가대표선발

지웅이와 마주친 유림

지웅이는 유림을 보고 못본척 그냥 지나친다

문지웅을 부르는 유림

그냥 한번 해봤다고.... 자기 취향은 아니라는 지웅

농구공들을 같이 들자는 유림

미안하다는 유림  

각별한 사이 ?

이진 오빠때문에 펜싱했다는 유림 

가난때문에 펜싱을 그만둘뻔했다는 유림

이진오빠의 회사에서 후원

미안하다는 지웅 

지웅이도 말하기 싫은걸 말했다

국민학교 1학년때 오줌싸개

작년에 중학생한테 삥뜯겼다고....

체력단련 훈련....  

어느덧 

3개월후

연습을하다 넘어진 희도

감기몸살 ... 양호실에서 

훈련복귀는 언제냐고..... 코치샘 ....  내일은 복귀

다른방쓰라는 코치샘  유림이한테 옮기지말라고....

 

이진은 열심히 생선을 나른다

이현을 보고 아는척을 하는데

이현은 모른척한다

형을 보고 모른척

형은 서운하지만 모른척

집에온 이현 

이진은 왜 아직도 친구들에게  스포츠카타는 형이라고 하냐고

친구사귈려고 했다는 이현

직업의 귀천을 생각하는 이현이 

스포츠카를 타고 명문대를 다니는 형이 좋다는 이현

일이 힘든게 아니라 둘도없는 동생한테 이런취급 받는게 싫다는 이진

형때문에 서울 친구들을 다잃었다는 이현

집을 나온 이진  담배를 태우고... 삼촌에게....

15살먹은 애와 왜싸웠냐는 삼촌 

 

 

일이 힘드냐는 삼촌

아니라는 이현

이현이 여기 온거 자기 핑게 대지말라는말이 맞는 말이라는 이진

면접은 계속 떨어지고 실패가 반복되니 도망치고 싶었다고  .....

이현이 핑게되었다는 이진

 

공중전화기에서 삐삐호출을 듣는 이진

희도의 목소리

니가 사라져서 슬프지만 원망하지는 않아

니가 이유없이 나를 응원했듯이 

니가 어디에 있든 내응원이 닿게한다는 희도 

반복해서 듣는 이진

 

이진이 준 펜싱칼을 보고 웃는 희도

국가대표 나희진

경기장에 출발한다는 선배

 

오늘하루도 새벽부터 일을하는 이진

나희도가 3위 방송을 보는 이진

수도꼭지를 거꾸로 틀고 옛생각을 하는 이진

간만에 웃는 이진

눈이 내린다  

무얼 생각할까? 

희도도 다른곳에서 수도꼭지를 거꾸로 틀어놓고...

눈이 내린다 

축하해 나희도

희도가 있는곳에서 거기 뭐하냐고......

희도는 죄송하다고.....

이진이 희도에게 남긴 메시지

보고싶었어 그런데 봤어 니가 보여줘서

그래서 오늘은 웃었어

풀하우스 14권은 나왔어?  15권이 나오기전에 나타날께

반복해서 듣는 희도 

오늘의 방송에서 나희도의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경기를 보는 내니 드라마지만 

너무나 감동이었습니다

 

민채의 대사  또한

충격적인건 엄마의 노력이었다

엄마의 일기장의 모든 페이지에

그날그날 연습에 관한 내용과 반성들로 채워져있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