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6화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서재희 김혜은 tvn 주말드라마 스튜디오드래곤기획

by csk자유 2022. 2. 27.
728x90
반응형

스물다섯스물하나6화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서재희 김혜은 tvn 주말드라마 스튜디오드래곤기획

 

해적방송의 DJ 승완

사과도 연습이라는 승완

이현은 사연을 읽어줬다고 좋아한다

이진은 엄마를  PC방에 데려오고

엄마와 아빠의 대화 (채팅)  대신 타자를 쳐주는 이진

사막에서 타죽더라도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엄마

밖에 비가 오는데 사막같다는 아빠 

압구정 아파트 사야한다는 엄마

서울에서 돈 안모으고  뭐했냐는 엄마

서울간다는 이진

도망은 여기까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이진

엄마는 너 믿어 

희도에게

니가 해내면 나도 해내고 싶다는 이진

15권 나오기전에 나타날게 희도야...

 

서울가는 기차 

가방에 동생이 카세트를 넣어주며 음악을 들으라는 동생의 메모

그날 대들어서 미안하다는 이현

 

5개월후

쫓아가는 이진  전화기 사수하러 ....

수습기자 백이진

전화기 확보 미션  유선전화 확보하려 달려가는 이진

애견센터 개소리. ㅎㅎㅎㅎㅎㅎㅎ 개를 설득하겠다는 이진

친구끼리 사정봐달라는 이진

간절하다는 이진

방송하는동안 조용히 기다려준 강아지들 ... 무사히 마치고

주저앉은 백이진기자

비행기 안

희도에게

동메달 축하한다는 스튜어디스

희도를 쳐다보는 남자

칼준 사람도 너무 힘들지 않게 부탁해

아시안 게임 부탁해....

여기 맘껏쓰라는 승완 친한 기념

우리 몇반 다같은 반  지웅 승완 유림 희도 같은반

수학시험  3번이 주로 찍을거...

유림은 선수니까 찍고...  

지웅은 풀고  학생이니

수학21점 나희도   지승완 수학 100점 

 

나희도랑 붙으면 지는 유림

코치는 그애한테 지면 안된다고 ....  야간 훈련나오라는 코치 

문을 쿵소리내며 닫는 유림

이기면 되잖아

협회가 밀어주는데 내가 져줘야되냐는 희도

너나 연구했어?

안했지  ......  내가 치고 올라오는데 인정이 안돼서

저 우산도 내가 준거라는 희도 

내가 그렇게 널  좋아했어 그래서 미친듯이 연구했고.....

유림은

그러게 내 빠순이나 계속하지....... 머리채잡는 둘  

선배가 말려서 떨어지고.....

스포츠국 백이진

몰락한 도련님   23세   UBS 최초 고졸기자

중계권  책임전가.... 백이진 당첨

운이 좋으니 고졸기자 .....

방송3사  스포츠국에서 합의뽑기 

축구한일전 .... 펜싱결승 가위바이보로 하자는 임원들

한일전은 우리꺼.....   져버린 이진   

펜싱 중계권을 따낸 백이진

펜싱 괜찮다는 백이진  고유림 나희도 메달을 많이 땄다고...

신재경은 

양찬미에게 방송국 펜싱 해설 요청

8년전 로비받아서 코치에서 짤렸다고....

피해자였다는 양찬미

신재경은 친구이기 이전에 기자였다고

사람들은 잊었을거라는 신재경

농성장에서 있는데 

희도가 보인다

풀하우스 15권을 떨어뜨린 백이진

희도가 백이진 

대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둘은 서로를 알아보고

삐삐 없어졌던데.... 엄마가 해지    핸드폰쓰라고....

풀하우스 주려고.....  

늦어서 미안하다는 이진

풀하우스 15권 안봤다는 희도

이젠보면 되겠다

여기 어쩐일이냐고  .... 취재  기자되었다는 이진

언론고시... 어렵다는데  축하한다는 희도

밥먹었냐는 희도  밥먹자  누구 만나러 가는데....

괜찮으면 .....

희도의 남자친구  펜싱 국가대표

알콩이와 달콩이 

사귄지 3일   

아는오빠 과외오빠  딱질색이라는 남친

돈가스를 잘라주는 남친

이진의 뒷모습보고 심장 떨어지는 줄알았다는 희도

놓칠까봐.......  '

조금 힘들었고  금방 일어섰다는 이진

신문배달하더니  방송국기자  UBS  ...

남자친구가 희도를 좋다고해서 만난다는 희도

 

빨간 스포츠카 

선배의 잔소리

문은 고장나서 닫을수 없다는 이진

경주로 출발 

1999 경주 아시안게임

고유림은 결승

나희도가  경기중인것을 바라보는 유림 

나희도 승

희도는 이번에 꿈을 이룬다고  유림과 라이벌로....

니가 꿈을 못이루는 이유를 알겠다는 유림

나희도와 유림의 인터뷰예정....

몸을 푸는 희도

칼이 바뀌었다는 희도

칼백이 바뀌었다는 ..... 

일본팀 선수가 잘못가지고 떠난.....영천역

칼을 가지러 간다는 ... 다음역에서 일본선수 내리라는 희도

인터뷰 안한다는 유림 

이전보다는 떳떳하다는 이진

나희도는 아냐고... 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쳤다는...

나희도 어디갔냐고....

칼백을 찾아 다시 찾아가는 경기장

1시 5분 도착 통화중 전원이 꺼지고.....

운행이 지연

인터뷰를 마친 유림

정식으로 사과하라는 유림

열차가 연착..... 30분이나 연착

희도에게 전화를 하는 이진  배터리가 없어서 ....

차로 경주역까지 가는 이진  희도를 발견

선배는 그냥 지나치고 희도만 차로 픽업

경기도 못하고 질까봐  멘붕온 희도

30분 몸풀고 경기 치를수 있다는 이진

칼도 찾았고....

경찰이 아시안게임으로 도로통제

국가대표가 타고 있으니 도로 열어달라는 백이진

경장에게 전화하니 바로 열어주고......

기분풀린 희도

고맙다는 희도

고마웠다는 이진 떨어져있는 내내....

질문2개

컨디션 좋다

고유림 선수와의 대결 전략: 전략이 없는게 전략  

늘그랬던것처럼 내가 하고싶은 펜싱  나희도의 펜싱

무대가 크면 클수로 짜릿하다는 희도

아주 맘에 든다는 이진 

경찰차가 둘러싸고 

놀라는 희도  호위받고 있다는 이진

누굴 응원하냐는 희도 

고유림을 응원한다는 .....이진

달콩이가 널 응원한다고.... 헤어졌다는 희도

이별이 하고 싶었다는 희도

 

진짜 사랑을 해야 이별이 슬프다는 이진

희도는 이진이 떠났을때를 생각한다

이길거라는 희도

결승전 시작

알렉

오늘은 꿈을 이루는 날

금메달은 따겠다는 약속은 지키지 못했다

 

오늘은 애뜻한 가족애 부부애를 보여준 이진의 가족들

참 따뜻했습니다

이진과 희도의 청춘, 빛나는 일상

희도와 유림의 심리전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