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12화 원 더 우먼 이하늬 이상윤 조연희 나영희 전국환 김창환

by csk자유 2021. 10. 24.
728x90
반응형

현장에서 용의자로 몰리는 바람에 경찰서에 바로 끌려갔다

한주직원한테  거짓 자수의 댓가로 돈을 받았다고 말하는 아버지

성혜의 비서이자 한회장의 전기사이다 (사진을 확인해보니)

 

성혜와 성운

연주의 신상을 물어본다

성운은 조연주라는 사실만 알고 있다고 

그여자 어떻게 할거냐고 묻는 성운

할머니가 보험을 들어놨었다고 그돈인줄 알았다고 말하는 연주

연주는 부끄럽다고 자기때문이라고 자책

연주는 열심히 살았었는데 비참하고 부끄럽다고 너무 싫다고.....

아버님 미워하는 마음부터 줄이자고 말하는 승욱

연주는 집에 안들어간다고..

노학태는 내일 큰아들 기일인데 외박하면 가만안둘거 같다고

원수의 집에 .....

남편의 추도예배전날

작은며느리가 외박한다고 짜증난 시어머니

큰며느리는 내일 꼭와야하는데 걱정이다

추도예배를 하면 항상 큰아들이 죽었다는걸 깨닫게 해준다고 불만  큰아들 바라기

자기밖에 없다는 성운

누나한테 발렸냐고...말하는 박소이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는 박소이

서평지청의 지검장 친구는 

안유준이 보이지않았는데 기록보관실에 가있었다고

한주공장 방화사건 등사하는  유준

지검장은 

조프로를 찾지만 병가냈다고......

교도소를 찾은 연주와 승욱

돈받아서 무죄가 아니라고하는 연주 (공범)

나오게 해준다고 말하는 연주  도움이 되고 싶었다는 아버지

그날의 일을 물어보는 연주

뺑소니사건에서 가장중요한것은 그차가 어디서 나타났는가가 가장 중요

콩비지를 끓이는 할머니

출소한지 꽤됐고 한주패션 생산직직원이라는 할머니 1달도 더되었다고

희망을 버리라는 연주

할머니는 아들을 챙기겠다고  

경찰서가 아니고 공장에서 일한다고 다행이라고 ..

사무실 도난사건 이야기

전과가 있다고 직원이 얘기하고있다

그돈이 어디있는지 어떻게 아냐고/돈을주고 해고/어머니와 통화

투덜거리는 아버지 

다태워버리고 말지 하며 한주공장에 휘발류를 가지고 들어갔다

이깟돈 휴지통에 넣고 불을 지르려했는데 전화가 왔다- 할머니가 쫓아간다

가지말라는 연주 할머니 혼자가라고 나가버린다

어머니가 온다고하니 마중나왔다고 공장에 불이 난걸 보고

공장에 들어갔더니 휴지통에 한주 장부가 타고 있었다 =회계장부

서평지청

조사과정에서 대화누락 (기록은 조사과정의 주체인 검사가 정하는것)

그날밤 거짓증언을 부탁한 사람은 한회장의 기사 정도우였다

한영식회장은 회사에 있었다는 알리바이  목격자 사망  

병원기록이 남아있지 않았다

검찰기록이 남아있지 않다

서평소방소

소방출동로는 생명로다 

할말 다하고 눈치보는 타입 

한주공장 화재 신입때 돌아가신분  기억

이상한점은?

한주공장 화재당시의 이야기

소방관은 화재피해자의 상태가 이상했었다고

나오려고 노력한 흔적이 없고 너무 반듯하게 누워계셨다고

부검의뢰 자체도 없었다고  

삼거리파가 미행 (조연주를 아냐고묻는 성혜비서)

찌라시가 사실이라고

오늘 친자확인 결과지 발표하자고

유민 회장자리가 바로 날아갈거라고

다른목격자  공장근처에 연주가 있었다 (할머니 사고)

작은아버지 차량 번호를 최면술에서 확인

야간에 외진곳에 고급차가 다니는게 아닌데  차종은 풍뎅이처럼 생긴 

차번호는 58끝자리 

한영식회장의 사고 류승덕검사장이 덮어준거 같다고

쫄릴땐 기습 -증거가 없어도 일단 처들어가라

죄를 지은 사람은 편안히 살수가 없다 

성찬이형의 추도예배에 참석하는 가족들

한주공장 화재때 서평공장에 오지않았냐고?

알리바이가 미심적다고 운을띄우면

믿을수있는 증인  김이사님

김이사님이 알리바이를 증명해줬다 

성혜는 성찬이 기일이라고 빨리가주라고 한다

 

동서가 불임이라고 했었다고 말하는 큰며느리

놀라는 시어머니

유준을 협박하는 검사장

돈이 많다면 세무검사를 하여 흔들어보겠다고 

강미나 소환조사때 강미나가 왔는지 조연주가 왔는지.....

주주총회 

덤덤한 김은정/찡그린 비서

친자확인 99.9999% 일치/모두가 놀란다 

강장수 회장과 친자관계인 연주

오토바이로 기차를 타고 가자

 

에필로그

이세상의 모든일은 나땀시 일어나는거라고 하는 할머니

불은 불낸놈땀시 나는것이고

너만 생각하고 잘 살라는 할머니

검사되었다고 알려주고 공장의 불 아버지가 낸거 아니라는 연주

최면치료중  눈물이 납니다

아버지누명이랑 할머니 사고 가해자를 꼭찾겠다는 연주

할머니에게 신발을 선물해줍니다 

좋은 드라마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