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원더우먼 4회/이하늬 이상윤 나영희 예수정 /스튜디오드래곤/sbs/wavve

by csk자유 2021. 9. 26.
728x90
반응형

자신이 조폭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 연주(이하늬)... 서서히 기억이

되살아나는데..... 사기꾼의 한마디 영감님..

4회

고모와의 통화후 원맨쇼  꼬막 작업에서 탈출

어떻게 구워삶았냐고 물어보는 고모

미나의 존재가 친정에서는 먼지같은 존재라고....

미나의 정보를 알려주는 한승욱(유민그룹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미나(연주의 한마디)

가족이라는 것은 금융계좌나 부동산 내역으로 알 수 있다는 것???

 

소환장 받은 회장님 검찰청에 화를 내고

 

담당 검사가 실종?? 조연주 (전원 꺼짐 메시지)

강미나 사칭 범죄? (법을 잘 알고 있는 연주) 고민

태블릿의 지문인식 시도  실패....

강미나는 어디에??

남의 인생 제대로 살기 업그레이드하기로 맘먹은 연주(미나)

연주 실종?

연주가 연락이 되지 않자 화내는 검사장

집에 찾아갔더니 우유는 쌓여있고

(승욱) 앞집 사람이 우유를 집어서  그냥 먹으라고 하니 뻘쭘

한유준의 생각 속의 조연주

권력의 미어캣(조연주)

먼지의 무서움을 알게 해 주겠다는 연주(미나)

미나를 위험해 처하게 하는 빌런 시누이(마약 스캔들?) 조작

 

 

중앙지검에서 강미나(연주) 잡으러

서평 지청

마약 투약 혐의  한주 그룹 며느리라고 제보로 잡혀간 미나(연주)

필로폰   모발 간이검사 결과 기다리는 미나(연주)

 

서평 지청에서 마약 투약 혐의/공급은 아니다?

간이검사 음성 시 큰 문제가 없다는 걸......

보고하는 검사-미나(연주)에게

바지 조사 논란..... 식당 아주머니-와의 만남???? 

국가 수정 밀 검사는 3주 걸린다고..... 음성이니 집으로

시누이 (진통제에 마약을 섞은 듯)- 강미나 진통제에....

사촌형님이 데려다주는 걸 보고 

헤픈 것도 능력이라는 형님

출근하려니 아침 준비하지 말라는 시아버지 

감사합니다

자신이 검사였다는 걸 기억하는 연주(미나) 영감님

에필로그

진짜 강미나는  외국 휴양지에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