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원더우먼 1화/sbs/wavve/sk텔레콤/이하늬/이상윤/진서연/나영희

by csk자유 2021. 9. 22.
728x90
반응형

할머니의 억울한 죽음을 파헤치려는 하연주(속내를 숨기고)

비리검사 하연주

친정에서도 시댁에서도 찬밥 강미나

남편찌라시 때문에 시어머니한테 따귀를 맞는 강미나???

오빠 찌라시를 읽으면서 약 올리는 손윗동서와 시누이

연주의 휴가

인지 수사 준비.... 봉식이 잡으로 가자~~~

노학태 법무팀장과 조연주의 통화 

그림 경매장에서의 연주와 미나의 조우

자신과 닮은 모습에 놀라는 연주

반면 미나는 신경을 쓰지 않는다

경매로 산그림과 집안의 그림을 보겠다는 미나

그림을 가지러 가는 사이 누군가와 통화 *준비됐어 나도 그림도*

어디로 사라졌을까?

그 시간 연주는 봉식이 쫒다가 주차장 사고로 입원

김이사의 노력으로 강미나의 행방을 찾아낸다

그 시간 

 강미나의 친정식구들이 탑승한 비행기가 추락한다

유민그룹 강장수 회장의 여동생

강은화   유민재단 이사장 슬픔의?? 장례식장 씬

깨어나자마자 손찌검하는 시어머니의 손목을 비틀어 버린다

내가 누구예요?????

웨이브가 투자한 원더우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