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재벌형사 15회 진명철의 사망으로 다시 조사하는 엄마의 죽음

by csk자유 2024. 3. 23.
728x90
반응형

재벌형사 15회

  진명철의 사망으로 다시 조사하는 엄마의 죽음

 

어릴적 기억을 잃은 이수

엄마가 죽던날 찾아온 손님?

 

엄마의 죽음이 타살이라는 진이수

도와달라고...

강현의 아버지인

서장님이 그당시 담당 형사라는 이수

 

강하경찰서

서울청에서 나온 형사들이

이수에게 아버지의 사망을 알린다

아버지와의 마지막대화?

무슨얘기?

수면제 과다로....

무례한 질문

같은 기자라도 쪽팔린다는 이기석 기자

아버지를 찾아온 진승주 부회장

서울청에서는  진승주를 찾아온다

눈물 흘리는 진승주

고인과 언제 마지막으로 만났냐는 형사

어제 밤  혼자있고 싶었다고...

극단적 스트레스로 사망했다고 뉴스 보도

 

조희자 병실

남편소식을 듣고 놀라는 조희자 

기절을 하는 조희자 

진명철 빈소

조희자는 이수를 쫓아내려하고

말리는 진승주

어머니를 병원으로 모시게하는 승주  못나오게...

미안하다는 진승주  고개들라고... 아버지 아들이라는 진승

강하경찰서 동료들이 조문을오고

경진은 이수를 안아주며

형님 이게 무슨일이에요? 

잠을 올거 같지 않다는 승주

이해가 안된다는 이수 

한수그룹이라는 자리가 부담감이 컸을거라는 승주

 

아버지가 강한분이라 생각했다는 이수 

강하기만한 사람은 없다는 승주

쓰던방 그대로... 당분간 같이 지내자는 이수

그날 거기는 왜갔냐는 승주 

나중에 얘기한다는 이수

장례식장에 가고 싶다는 엄마

대신 다녀왔다는 강현

밥이라도 먹이고 싶다는 엄마

이제 그럴 기회 없을지도 모른다는 강현

아버지가 없는 집에서 멍하니 앉아있는 이수와 승주

아버지의 선물 나침반 

무슨뜻?  올바른 길로 가라는 아버지의 선물

아버지의 책상에 나침반

서랍 맨 아래칸이 열려있어 보니 엄마의 사진과 목걸이가 보

 

아버지의 진심어린 편지를 읽은 이수

다시 시작할 생각이었다는 아버지와의  마지막대화

회장취임을 빨리하라는 임직원들

그래야 말이 더이상 안나온다고...

자리를 떠나는 이수 

그를 바라보는 비서실장

왜그런 선택?

부와 명예를 가졌다고해서 행복한건 아니라는 준영형사

엄마가 자살이 아니라는 이수를 생각하는 강현 

엄마한테는 수면제가 없었다고... 자신이 숨겼다고 말했던 이수

외근을 다녀온다는 강현 

부검의 윤지원을 찾아온 강현

현장에서 수면제가 나온거 있냐고 묻는다

없다고 확인해주는 지원

좀 이상하다는 강현

이상하다는 지원  보통은 시신 주변에 약통이나 약들이 있는데....

약의 출처는?

평소의 약복용은? 

 

유언장 공개 대리인

주식은... 자리를 떠나는 이수  형이 알아서 하라고..

엄마의 납골당 

어떻게 해야할지?

법률대리인은 비서실장에게

회장님 돌아가시기전에 유언장을 고치려했다고...

이제는 알수 없게 되었다는 대리인 

이수 엄마의 사망 현장에 수면제가 있었냐고 묻는 강현

없었다는  아버지

그현장에는 처방전만... 이수가 그 현장에는 수면제가 없었다고...

25년전일 ... 왜?

진명철회장 사망 현장에도 수면제가 없었다고 말하는 강현 

수사자료를 다시 살피는 아버지

이수의 문자를 받은 강현

잠깐 볼수있어?

 

배고프다고 밥먹자는 강현

밥을 먹지못하는 이수

할얘기?  다먹으면 얘기 들어준다는 강현  

아버지 술병에서 수면제?

아버지는  자신한테 술을 따라줬다고...

수면제가 든 술을 아들한테 줄리 없다는 이수

그날 엄마얘기 듣고는 자살이 아닌거 같다고...

 아버지는 이혼할 생각이었다는...

현장에 남은 수면제가 없어서  다시 보고있다는 강현

아직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이수

별장은 강현이  기억은 이수가 되찾으면 된다는 강현

사표 수리전?  언제든지 돌아오라는 강현

진승주를 부회장에서 회장으로 추대하는 이사들

명예이사인 최정훈에게  진승주가 회장으로 추대해도 되냐고 의견을 묻는 이사들

진명철이 생전에 책임질거는 책임져야 한다고...

그런사람이 회장이 되게 할수는 없다고...

유언장을 고쳐야 한다고 하는 진명철회장 

하지만 사망한 진명철 회장 

이사에게 전하를 걸어 진 전회장이 수면제 복용 여부를 묻는 강현

수면에 문제가 없었다는 이사

자살이 아니라는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는 강현

별장에 찾아온 형사들

경진과 준영  CCTV가  인근에 거의 없어서...

그 사실을 아는사람은 아무도 모르게

별장으로 들어갈수 있을거 같다는 경진 

엄마 돌아가신날의 기억을 되살려 달라는 이수 

내가 왜 들어주니?

실수로 자료 유출가능성으로 협박을한다

 

자 이제 더 깊은 기억속으로 들어가 보자

약을 숨기기전

띵동 띠동 초인종소리

엄마가 문을 열어주니 처들어온 사람

승주의 친모  넘어지는 이수의 엄마 

깨어난 이수  

 

진명철과 이수 엄마의 사건파일을 확인하는 강현

이수가 나온이후 몰래들어가 진회장의 술에 수면제를 탔다면?

둘다 살인 가능성?

누가 제일 큰 이득을?

진명철 이혼준비  김선영의 죽음은 조희자

진명철회장 죽음은 진승주

가능성은 있지만 증거는 없다 

동기도 있고 방법도 있다 

기억을 되찾은 이수

엄마가 죽던날 찾아온 조희자

 

비서실장에게

조희자가 찾아온날을 얘기하는 이수

이혼을 준비했던 아버지

한대훈이 승주형의 친부

결혼전부터 알고있었다는 친부빕

비즈니스 관계.....

왜?  이혼준비를?  진짜 아들이 있었다는걸 알게되었다고..

한대훈을 죽이라고 사주한게 조희자...

알아본다는 비서실장

조희자가 김선영을 살해

나중에 알게된 진승주는 덮어주고 

25년전 수법이 완전범죄라 생각해 같은 수법으로  진승주가 진명철을 ....

이해가 안된다는 경진  

진명철 회장이 사망한날 그날을 조사하는 준영

그날 집에 승주와 조희자가 있었다는 직원 

11시에는 모두 나가야 된다는 직원

조희자에게 전화하는 직원  경찰이 왔었다고 알려준다 

놀라는 조희자

그날밤 승주가 나가는 걸 확인한 조희자

CCTV를 확인하는 경진

누군가 1시이후에 차로이동

번호는 보이지만 사람을 누군인지 식별불가

이사에게 부탁하는 강현

승주의 차에 일부러 부딪혀  블랙박스를 확인하는 이사

빈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없다는 이사 

용의자인건 확실하다는 강현 

증거는 없다고...

 

형을 만나러온 이수

회장취임하니 옆으로 와서 도움달라는 승주

 

할일 있다고 안된다는 이수

엄마가 살해당했을지도 모른다는 이수 

그게 누구든 진범을 잡아야 된다는 이수

기억이 났다는 ...그날 형의 어머니가 왔다고..

우리 엄마를 폭행한 조희자 

그래서 형한테 말하는 거야

앞으로 무슨일이 벌어지든 나로스는 할수 밖에 없다는 이수

조희자를 찾아온 진승주

이수 엄마 죽은날 찾아갔냐는 진승주

너 아버지 만나러 갔었니?

새벽에 승주가 나가는 걸 보았다는 조희자 

잠이 안와서 수면제 가지러 갔는데

빈병?  아니지?

니가 그런거야?

아니라고 말하하는 조희자  

엄마는 끝까지 나를 힘들게 하네

엄마가 원했던 거잖아요

무슨수를 쓰던 한수그룹을 가져야 한다고..

엄마 아들로 사는거 고통이었다는 승주 

어린시절 이수에게 하던 엄마 행동

외출하려던 이수의 단추를 떼버리고...나쁜말을 하던 조희자 

 

승주에게는 한없이 사랑스런 엄마

평범하고 소박한거 그런거 모른다는 승주

내가 아는건 딱2가지

엄마를 지키는것 한수그룹의 주인이 되어야 한것

그래서 그랬다는 승주

엄마가 원하는 대로...

나한테 엄마밖에 없고.... 이제는 다 되었다는 승주

그러니까 엄마는 이제부터 아무것도 모르는 거라는

지금부터 계속 술이나 마시면 된다는 승주 

아버지 사망하기 전날 찾아온 승주

잘못했다는 승주

그런말로 넘어갈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아버지

둘다 내일 자수하라는 ..

수면제를 술잔에 털어넣는 승주 

거실에 나온 진명철은 술을 마신후 사망

회장 자리에 앉는 진승주

회장 취임식날  마주한 진승주와 진이수 

재벌X형사5회

안보현 박지현 곽시양

강상준 김신비 정가희 김신비

장현성 전혜진 권해효

 

25년전 그날 우리 엄마 만났어?

아니라는 형

 

마지막회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가 궁금하면 아래를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