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월더풀 월드 6회 선율의 엄마 김은민 선율아 너 누구니?

by csk자유 2024. 3. 17.
728x90
반응형

월더풀 월드 6회  선율의 엄마 김은민  선율아 너 누구니?

병원을 찾아온 선율과 만난 수현

코드블루 

김은민 환자 

응급처치를 하는 선율

의사들의 처치로 안정은 되찾은 환자

찾고싶은 사람

그사람 가족?

오지랍 부리지 말라는 선율

그깟 일기장 전해줬다고 나한테 뭐라도 되는줄 아나....

 

 

집에 돌아온 선율

환자 상태를 알려주는 태호

뇌손상으로 중환자실  간혹 기적이 일어나기도...

다른가족?

아들이 있다고... 

사진을 보낸이유?  

사고가 아니라 사건 같다는 기자의 말

푸르네 봄 식당을 찾아온 수호

들어오라는 어머니

죄송하다는 수호  좀 참지 그랬냐는 엄마

자신도 자식을 잃었다는 수호  

맘껏 슬퍼도 하지 못했다는 수호 

수현이도 건우도 없는 집이 너무 춥고 외로웠다는 수호

 

엄마와 수호의 말을 밖에서 듣는 수현 

말없이 눈물을 흘린다 

유리를 찾아간 수현  

왜 잘해줬냐는 유리

이뻐서 ....

나한테 넌 선물같았다는 수현

나는 나답게 해결할거고 해처나갈거라는 수현

 

집에 돌아간 수현

아침에 밥을 차려주는 장모님

수현이 집에 갔다고...

신뢰를 잃어버린 수호

그렇지만  자신은 최선을 다할거라는 수현

이게 내 선택 

고맙다는 수호

병원을 찾아온 수호

김은민 

 

판결문 열람 승인 문자

시속 115K

제한속도 30K  판결문 급커브길에서  시속115K

 

김은민씨 아들도 엄마사고에대해 엄청 들쑤시고 다녔다고..

가해자 신원  알수있다는 정진희 기자

심장수술이 무섭다는 한결이

수진이가 하트를 주며 무섭지 않다고 전달

태호에게도 하트를 전해주는 수진

선율을 기억하는 태호

 

수현에게 전화하는 태호

태호와 통화하는 수현

선율을 보고 따라가는 수현

조폭들이 민혁을 찾아 

각서에 도장을 찍으려는것을  선율이 막는다

조폭과 선율의 싸움

왜그렇게 사냐는 수현

니 부모님 생각해서라도 너 망가지는꼴 못보겟다는 수현

당신 살인자잖아

본인 인생이나 똑바로 살라는 선율

 

이사가자는 수호

여기는 추억들이 많아서

건우 유치원 놀이터...

어디간들 잊혀지지 않을거라는 수현

 

엄마의 김장 봉사

유리와 수현 그리고 엄마는 김장을 한다

수녀원에 가져다주고 선율에게 향하는 수현

 

선율에게 김치를 전해주는 수현

간섭할 권리는 없지만 그날 행동은 이해가안된다고..

그날 환자분 아들도 거기 있었다고

뭐라도 해주고 싶었다는 선율

나같아서  그 환자분 아들도 거기 있었다는..

그쪽이 원하면 만나볼수 있다고..

어제는 내가 말이 좀 심했다고...

사과를 받아준다는 수현  

타이어에 바람이 빠져있다고 바람을 넣어준다는 선율

 

아프로디테

엄마랑 아들이 서로 놓치지 않으려고 붙잡고 있는 모습 

하고싶은거?

지금부터 생각해보라는 수현 

그아들을 만나보라는 선율

아니라는 수현

그앨 위해서 내가 할수 있는걸 찾아 본다는 수현

김준의 비서와 만나는 선율

수호를 지켜보라는 비서

그들의 사진을 찍는 수호의 형사선배 

수호와 불쇼를 보고 놀라는 수현

선율이 의심스러운 수현

방화사건 아들에게는 흉터가?

그리고 불 트라우마가...  하지만 선율은 트라우마가 없었다

 

김은민을 찾아온 선율

엄마... 엄마의 손을 잡고....

선율아 너 누구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