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미스터선샤인 구동매와 이양화 (쿠도히나) 김민정/유연석

by csk자유 2023. 5. 7.
728x90
반응형

미스터선샤인  20180707~20180930 (종영)

배경: 

신미양요 1871때 군함에 승선에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오늘은  구동매와 쿠도 히나의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쿠도 히나의 펜싱복과 호텔에서의 복장등을 모았습니다  

 

구동매가 쿠도 히나를 안아주는 장면

바로 총을 겨누는 쿠도 히나  

여인의 손을 잡을때는 조심하라고  

쿠도 히나에게 이완익과의 관계를 물어보는 구동매

아버지라고  안닮았다고 말해 달라는 쿠도 히나

더이상 빼앗기고

싶지않아 자신의 경호를 해달라는 쿠도 히나 

호텔에 방을 달라는 이완익

내호텔은

친일파 친러파 친미파 애국지사 길가던 똥깨까지 환영

딱 한사람 이노우에상만은 출입 금지라는 쿠도 히나

어머니 정 명신의 묘지를 다녀온후 서글피 우는 쿠도 히나

 

쿠도 히나는  아버지를 잃은후 이제는

정말 고아라고 우는데

구동매 자신은

옛날부터 고아였다고  쿠도 히나를 위로해준다 

쿠도 히나가 손이 다쳐서 

다친 연유를 물어보는 구동매

계집아이를 돕느라....

다친 계집은 자기가 도울거라는  구동매

쿠도히나의 손에 붕대를 감아주고 나간다 

애신과 이양화와 의병들의 도움으로 

글로리 호텔이 폭발 

현장에서 쿠도 히나를 발견한 구동매

집으로 데려와 조금만 참으라는 구동매

나 곧 죽을 거라는 쿠도 히나  온몸이 망가졌는데...

지금도 예쁘다는 구동매 

이양화를 업고 바닷가를 걷는 구동매

늘 다른 사내를 기다렸었다고

전차에서  그 사내의 방에서....

눈오면 양화를 보러 오라는 양화

눈오려면 한참을 이라고....

빨리오지말고 늦게 오라는 양화 

거기서는 구동매를 안 기다린다는 양화는

구동매의 등에서 잠이든다 

미스터 선샤인  세드앤딩으로 끝났습니다 

눈물을 너무 많이 나오게하는 드라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