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1월15일 군산여행 친구들과 전국을 가르지르다/선유도/경암동철길마을/이성당빵집

by csk자유 2022. 1. 23.
728x90
반응형

여행을 계획했다

친구2명이서 짜놓은 군산 여행일정 참여는 4명

가고픈곳  잘모르겠다고 알아서 짜달라고 .....

친구두명은 디테일하게 시간까지 거의 비슷하게 짰다 (여행하면서 너무나 딱딱 맞아떨어져 놀랐다)

한친구는 의정부 나는 서울 광명시 안성등에서 살기때문에

일단은 의정부친구와 나는 신도림에서 7시20분쯤 도착해서  광명친구가 픽업

안성으로 go ~~ 안성친구집에서 만나 모닝 커피을 마시고 9시쯤

군산으로 go~~~  11시 군산도착  식당이 준비중일거 같아  이성당이 바로 근처에있어  빵집으로 go

QR체크인하고 처음엔 모르고 오른쪽으로 들어갔는데 빵이 없어서 계산후 물어보니

단팥이나 야채빵 종류는 왼쪽이라고 알려주셨다. 다시 QR체크인하고 단팥빵과 야채빵을 사는데

대부분 10개이상씩을 구매하다보니  친구 한명은 빵이 품절 기다리는 사태발생

우리 모두 계산을 하고 기다려줬다 ... 정말 대단하다 

코로나 이렇게 힘든 시국에 빵도 줄서서사야하고....

 

빵을 사들고 인근 왕산 중화요리에서

나는 짜장밥  친구들은 짬뽕등을 시켜 후루룩 

야채도 많고 맛도 괜찮았지만  사진찍는걸 깜박....

12시쯤 경암동 철길마을에 방문

이마트 옆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GO~~

 

철길양옆으로 즐비하게 들어선 옛스런 상점들

오겜에서  더 유명해진 달고나 체험 

처음으로 도전  가격은 3000원   불이 너무 뜨거웠다

설탕을 녹이고 후에 식소다를 넣어 걸죽하게 만드는데  재미있다

친구가 만든 달고나 하트
내가만든 곰돌이 달고나  

사장님이 쫀디기도 주어 맛있게 먹고 경암동 철길마을을 둘러보았다

이후 선유도로 GO

군산시내에서 섬과 섬을 연결해놓은 다리를 차로 달리며

중간에 내려서 바다도 내려다보았다

아쉬운점은  군산 바다가 너무 예쁜데  바다 쓰레기들이 군데군데 보였다

그게 너무 아쉽다 

선유도에서 찍은 노을 사진 실제는 더 예쁘지만 그날은 구름이 많아 은은한 노을을 보여주었다

근처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근처 상점에서 오징어도 사먹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유쾌하게 웃으면 다녔다

저녁이 되어 미리 예약한  군산맛집  새만금횟집에 들렀다

박대세트 4인   예약했다고 추가로 더주셔서 푸짐한 저녁식사를 했다

생선요리를 집에서는 해먹지 않아서인지  귀하게 잘먹었다

회도 신선하고 반찬도 모두 맛있고 박대 구이가 나한테는 최고였다

 

후식으로 매실차를 마시고  서울로 GO

운전하느라 고생한 친구에게 고맙고 미안하다

간식(고구마 계란  사과 , 떡) 준비한친구도  여행을 함께한 친구에게도 너무 고맙다고

우리 건강하게 다음에 또모이자고  약속을 하며 헤어졌다 

사랑합니다 친구들  

계획

 

728x90
반응형